스토리 상세

한 아이의 자립을 지원하는 후원자로서의 삶 지금, 시작합니다!

스마일하우스 2019.05.02 13:34
공유하기

스토리 상세 내용

 

기부자와 아동의 매칭을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그룹홈 아동청소년들의 안정적 자립을 지원하는 아동 결연후원 캠페인 ‘SMILE DONOR’.

아이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모인 총 60명의 든든한 후원자 분들과 함께 SMILE DONOR의 첫 시작을 의미 있게 만들어 나갈 수 있었는데요.
결연후원자로서의 책임감을 더욱 가질 수 있었던, 그리고 마음이 따뜻해지던 SMILE DONOR의 첫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한 아이의 자립을 지원하는 후원자로서의 삶
지금, 시작하시겠습니까?

후원자분들께는 신청순에 따라 부여된 고유 번호가 적혀진 결연후원증서를 전달드렸습니다.

SMILE DONOR 결연후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진행된 후원약정식 !
약정식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 결연후원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약속을 함께해주셨습니다.

 

SMILE DONOR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SMILE DONOR 후원자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약정식 이후에는 한 자리에 모인 SMILE DONOR 분들과 함께 SMILE DONOR를 신청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같은 마음을 지닌 분들이어서 그런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D

 함께해주신 아이들세상 함박웃음 오창종 대표님과 수원나자렛집 정안네스 수녀님께 감사드립니다.

결연아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한 소양교육은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SMILE DONOR 결연기관의 선생님들께서 직접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말하길 여러분들은 태양이래요. 왜냐고 물어봤더니, 어두컴컴한 곳에 있다가 아침이 되면 해가 드는 곳으로 나가는데
자기가 걸어가는 곳마다 쫓아오며 따스하게 비춰주는게 태양이래요. 이곳에 와서 여러분들을 직접 보니 정말 태양인 것 같아요.
아이들을 든든하게 지켜주고, 언제나 따뜻하게 비춰주실 여러분들이 계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오창종 대표님 말 中 -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PS. 후원약정식 당일, 일정 상 참여가 어려우셨던 후원자분들을 대상으로 후원약정식을 추가 진행하였습니다!
함께해주신 SMILE DONOR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SMILE DONOR 기부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콘텐츠

[돌봄] SMILE DONOR
19.05.22 ~ 20.04.30
응원 댓글 응원 댓글 작성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로그인 하기 0/100

최신 스토리

제목

팝업닫기
내용